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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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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상담실

소비자 상담실

(사)김해YWCA 소비자상담실은 1993년 5월 19일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소비자로서의 권리찾기와 권익보호를 위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가 겪는 각종 피해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합리적이고, 건강하며, 현명한 소비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소비자 상담과 피해구제

  • 일반 소비생활에서 겪는 여러 가지 부당한 거래나 서비스 등으로 인한 피해를 구제해주고, 불량, 부정상품의 개선을 위한 소비자 상담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교육

  • 소비자 의식변화를 위해 어린이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내용의 소비자 교육 실시

각종 소비자보호를 위한 조사활동 전개

월 ~ 금 - 오전10:00 ~ 오후 5:00 (점심시간 - 오후12 : 00 ~ 13 : 00)

전화상담 및 내방 : 국번없이 1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