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김해YWCA

김해YWCA

인사말



안녕하세요.
지금까지 김해YWCA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YWCA는 급변하는 변화 속에서도 여러분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신뢰 속에서 목적사업인 “탈핵 기후위기운동” “양성평등운동” “평화통일연대운동” “Y-틴 청소년운동” 등 꾸준히 저희 핵심 과제로 달려왔습니다.

김해YWCA와 연합회는 한국YWCA 100주년을 앞두고 지속가능한 다음 단계를 꿈꾸며 그 어느 해 보다 뜨겁게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상황으로 위축되는 가운데서도 대면, 비대면으로 자원봉사자 활동가, 실무 활동가, 회원 등, 모든분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생명의 정의와 평화의 세상을 만들 수가 있었습니다.

기후위기 대응이라는 한국YWCA의 역사적 사명을 이해하고 더 단단한 김해YWCA가 되도록 노력하며 무엇보다 변화를 이끌어 가는 여성, 삶의 질이 달라지는 여성, 사회와 국가에도 부응하여 기독교 여성 운동가로서 네트워크 통하여 PEACE-MARK 단체를 이루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세대가 소통하며, 서로의 마음과 생각을 존중하는 세대와 우리청(소)년들이 자신의 주도적인 삶과 지역사회에 필요한 존재감이 되도록 성장시키겠습니다.

올 한해도 이와 같은 마음으로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절망과 회복을 넘어 행복을 나누며 “어제보다는 오늘, 오늘보다는 내일” 이 기대되는 김해YWCA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해YWCA 회장